20개동 1707세대 규모 … 입찰마감 3월 5일 17시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 벽산아파트가 다시 한 번 정비회사 선정 절차에 나섰다.

금호동 벽산아파트 리모델링주택조합 추진위원회(위원장=정은성)는 지난 2월 24일 입찰참가자격을 완화해 리모델링사업 진행을 위한 정비회사 입찰을 재공고했다.

벽산아파트는 서울시 성동구 금호로 100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대지면적 8만4501.7㎡, 연면적 26만7104.8㎡, 20개동 1707세대 규모다.

입찰은 제한경쟁 방식으로 진행되며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에 의한 정비사업전문관리업자로 서울시 또는 경기도에 등록한 업체 ▲공고일 현재 리모델링 또는 재건축, 재개발사업의 수주실적 보유업체(리모델링 사업실적을 우선함) ▲공고일 현재 리모델링 또는 재건축‧재개발사업의 조합설립인가 업무 실적이 있는업체(리모델링 사업실적을 우선함) ▲공고일 현재 관할관청으로부터 행정처분(영업정지 등)을 받지 않은 업체 ▲최근 회계연도의 재무제표상 자본잠식이 되지 아니한 업체 등의 조건을 충족한 회사에게 입찰참가자격이 부여되고, 컨소시엄은 허용되지 않는다.

입찰마감은 3월 5일 오후 5시까지이며, 입찰금액을 제외한 입찰서류는 입찰마감일전에 이메일(kys7741@gmail.com)’로도 제출해야 한다.

추진위원회는 3월 7일 벽산아파트 내 아파트 관리동 2층에 위치한 추진위원회 사무실에서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입찰한 회사의 제출서류를 바탕으로 1차 합격회사를 선별하고, 1차 합격회사를 대상으로 2차로 회사소개 및 리모델링사업 전략 등에 대해 심사할 계획이다.

선정된 정비회사는 주택법 제11조의2(주택조합업무의 대행 등) 제2항에 따른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추진위원회는 조합설립 조건으로 용역비를 지급하되, 추진위원회가 조합설립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 용역비를 지급하지 않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도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