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제품 및 각종 이벤트 적극 홍보

SK건설이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SK건설은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강화를 위해 구성원 전용 온라인 ‘동반성장몰’을 열고,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동반성장몰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중소기업만 입점 및 판매가 가능하며, 가전∙생활용품∙패션∙식품 등 40여개카테고리, 약 4만여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SK건설 구성원은 누구나 사내포털을 통해 전용 쇼핑몰에 접속해 입점된 제품을 둘러보고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다.

SK건설은 우수 제품 및 각종 이벤트를 적극 홍보해 구성원의 자율적 구매를 독려할 계획이며, 동반성장몰 활성화를 위한 방안도 단계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경기불황 및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는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SK건설은 지난 2011년 동반성장 강화를 위해 우수 비즈파트너 협의체인 행복날개협의회를 발족, 금융 및 기술개발 지원, 대금지급조건 개선, 교육훈련 등 동반성장 방안을 마련해 꾸준히 적극 실천해오고 있다. 이런 지속적인 노력에 힘입어 SK건설은 지난해 6월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아 ‘2019년 최우수 명예기업’으로 선정됐다.

또한 SK건설은 지난해 11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및 중소기업유통센터와동반성장몰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SK건설 관계자는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지원을 통한 동반성장 강화를 위해 동반성장몰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도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