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창간이후 매월 부동산시장 동향 등 담아내

울산광역시는 울산의 다양한 부동산정보를 담은 ‘울산 부동산브리프 통권 제100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5월 창간돼 매월 말 발행되는 울산 부동산브리프는 전문가 기고문을 비롯해 울산의 전월 부동산시장 동향분석(부동산거래량, 가격지수, 소비심리지수 등), 부동산 정책동향, 부동산관련 질의응답(Q&A), 알면 좋은 나라정보 등을 담고 있다.

울산시는 정기구독을 신청한 4100여명에게 매월 전자우편으로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울산시 홈페이지(www.ulsan.go.kr/metro/brief)에도 내용을 게재하고 있다.

창간호 발간부터 현재까지 21만6893명이 울산 부동산브리프 전자우편 서비스를 받았으며, 울산시 누리집을 통해 5만4467명이 열람하는 등 울산 부동산정보 소식지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울산 부동산브리프 정기구독 신청은 울산시 토지정보과 대표 전자우편(ucadastre@korea.kr)을 통해 가능하며, 칼럼에 수록할 부동산관련 전문가의 다양한 기고문도 모집하고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 내 각종 부동산관련 자료들을 수집․분석․가공해 공개함으로써 시민에게 고품질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부동산 정보의 활용성을 높여 부동산 시장 안정화에도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도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