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유한) 현 건설부동산팀 영업 및 영업관리직 채용

한국도시정비협회 자문위원사인 법무법인(유한) 현이 정비사업 인재 찾기에 나섰다.

법무법인 현은 “재건축‧재개발 등 정비사업 및 지역주택조합사업 관련 업무를 수행할 정규직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법무법인 현은 지난 2018년 건설부동산팀(당시 도시정비사업팀)을 구성한 이후 불과 2년여만에 정비사업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한 로펌이다.

특히, 법무법인 현은 정비사업 특성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법률 이슈들을 해결할 수 있는 전문 변호사들과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직원들을 적재적소에 배치,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해 각광받고 있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영업 및 영업관리직’으로, 초대졸 이상 지원가능하며 정비사업 및 지역주택조합사업 관련 업무 유경험자와 정비회사 근무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7월 12일부터 7월 30일까지 이메일(hyunlaw03@gmail.com)을 통해 이력서를 접수받고, 8월 초‧중순경 면접을 거쳐 8월 중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다만, 이력서 접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위 기간 이후에도 이력서를 접수받는다. 

   ◎ 기업정보

  종목 : 변호사업
  설립 : 2009년(12년차)
  매출액 : 241억4,186만원
  지역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39, 4/5/6/13층(신사동, 제이타워)
  사원수 : 100여명

 

   ◎ 복리후생

  연금․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 주 5일근무, 연차, 경조휴가, 육아휴직, 노동절 휴무, 워크샵/MT
  생활편의 : 중․석식 제공

 

   ◎ 문의

  법무법인(유한) 현 건설부동산팀
  이메일 : hyunlaw03@gmail.com / 전화 : 02-2673-3800 

 

키워드

#N
저작권자 © 도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