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6월 11일 매주 주말 … 세계 마법 체험전·마술놀이 등 공연·체험 프로그램 진행

부산광역시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415일부터 611일까지 매주 주말 스포원 파크 꿈나래 어린이극장에서 매직 서커스[]’을 개최한다.

매직 서커스는 부산시 전역에서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제18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상설공연 프로그램으로, 지난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 [가을] 시리즈로 진행된다.

이번 매직 서커스는 버라이어티 매직쇼 매직 서커스대형 일루전 포토존 체험 세계 마법 체험전공연에서 보았던 신기하고 재미있는 마술 도구를 직접 만들어보고 배워볼 수 있는 마술놀이등 봄맞이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공연 관람 및 체험행사를 통해 스탬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어린이 마술사 수료증을 획득하고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부산시 김기환 문화체육국장은 올해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은 시민들이 다양한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장소와 시기를 분산해 대중 문화공연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오는 6월말 개최되는 본행사에도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연 입장권 구매는 YES24 공연 네이버 놀이의 발견 등에서 가능하며,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 홈페이지(www.hibimf.org)를 참조하거나 조직위원회 사무국(051-626-700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마술을 한류 문화관광콘텐츠로 육성하고 지역의 문화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되는 18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본행사는 오는 630일부터 72일까지 영화의전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도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