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1구역 재건축단지 … 최고 30층 415세대 중 123세대 일반분양

DL이앤씨가 오는 4월 부산광역시 금정구 남산동 3-1 일대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를 분양한다.

남산1구역 재건축을 통해 공급되는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는 지하 3~지상 30, 4개동, 415세대 규모로,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59A 32세대 59B 9세대 59C 20세대 84A 6세대 84B 6세대 84C 46세대 99A 4세대 등 총 123세대다.

DL이앤씨에 따르면,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는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입지여건을 모두 갖췄으며, 특히 부산에서 선호도가 높은 평지에 조성되는 초역세권 아파트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는 먼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부산 1호선 두실역을 통해 부산대역과 서면역, 부산역 등 주요 중심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정부가 지난 2월 발표한 동남권 순환 광역철도(2030년 완공 예정)’노포~북정 양산선 도시철도(2026년 완공 예정)’ 등이 추진 중인 만큼 향후 광역 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돋보인다. 이마트 금정점을 비롯해 동래베네스트 골프장, 온천천자전거길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단지 인근 남산초·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지역 내 명문학교로 꼽히는 부산과학고, 브니엘고, 브니엘여고, 부산외대 등도 인접해 우수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미래가치 또한 기대되는 대목 중 하나다.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가 위치한 금정구 일원은 현재 총 15개 구역에서 재개발·재건축사업이 추진 중으로, 개발이 완료되면 총 15400여세대의 아파트가 들어서게 된다.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는 현재 금정구에서 진행 중인 정비사업 중 유일하게 착공 신고를 한 만큼 사업 진행 속도가 가장 빠른 곳이며, 특히 인근 구서 3·4·5구역에서 재건축사업이 진행 중인 만큼 향후 브랜드 신축 아파트가 밀집한 신흥 주거타운으로 재탄생할 전망이다.

한편,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에는 금정구 최초로 e편한세상만의 특화 설계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 타입 다용도실에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마련되며, 전용면적 84·99타입에는 큰 부피의 계절용품, 레저용품까지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제공된다.

또한 조리 시 소음은 최소화하고 발생하는 유해 물질을 빠르게 제거해 주는 자동환기 시스템 디 사일런트 후드와 층간 소음 최소화를 위해 일반 아파트보다 2배 두꺼운 완충재(60T)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단지 내·외부에 공기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해주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된다. 미스트 분사로 공기 중의 미세먼지를 가라앉혀 공기를 맑게 하고, ‘웨더스테이션을 통해 미세먼지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실내 스크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 라운지 카페, 키즈 라운지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며, 조경시설로는 동 앞마다 다양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로비계절정원과 단지 앞 온천천을 조망할 수 있는 휴게정원 등이 적용된다. 특히, 단지 중심에는 잔디마당과 수경시설이 있는 드포엠 파크(dePOEM Park)’가 조성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는 금정구 첫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지역 및 인근 거주자들의 관심이 높은 곳이라며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만큼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의 주택전시관은 부산시 부산진구 범천동 3-10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66월이다. 자세한 사항은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유선(051-782-577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도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