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SKC홀딩스, ‘감일 스윗시티 입주박람회’서 특판

∥2월 8~9일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서 열려

 

최근 홈쇼핑 ‘대박 상품’으로 불리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를 정비사업 시장에 도입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주)SKC홀딩스가 한층 더 가까운 곳에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주)SKC홀딩스는 “2월 8~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감일 스윗시티 A1, A4 블록 입주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특히, (주)SKC홀딩스는 이번 입주박람회 참여 현장 소비자들에게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를 초특가로 공급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는 편리함과 실용성, 청결성은 물론, 안전성과 경제성, 친환경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싱크대에 있는 싱크홀에 음식물쓰레기를 넣고 페달을 밟으면 음식물쓰레기 처리의 모든 과정이 끝난다. 음식물쓰레기를 맷돌방식으로 안전하게 분쇄한 후 특허를 받은 ‘미생물과 바이오세라믹볼을 바탕으로 한 액상분해방식 처리장치’로 액상화하고, 이를 하수구로 배출‧처리하는 방식이다. 환경부 고시에 따른 한국상하수도협회 인증도 받은 만큼 친환경적이기도 하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또 주방의 형태와 관계없이 어떠한 형태의 싱크대라도 간편하게 설치‧분리할 수 있으며, 음식물찌꺼기가 남지 않아 각종 악취 또는 세균번식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고, 바실러스 균주가 주입된 저수조 채용으로 자연 정화기능도 구비돼 있다. 최근 일부 단지 등에 설치된 고가의 이송설비 등 별도의 시설물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점도 강점이다.

한편 (주)SKC홀딩스는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에 따른 재건축‧재개발사업 및 ‘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에 관한 특례법’에 따른 가로주택정비사업, 소규모재건축사업 등에 대한 ‘웰릭스 음식물처리기’의 독점 공급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도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